본문 바로가기

어머니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하나님을 믿노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세상에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하나님의교회 외에는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사람을 찾아 볼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새 언약 진리 안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만이

하나님에 대해 온전히 알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31:31-3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의 법을 마음에 새겨

준행하는 사람들의 하나님이 되시고

오직 그들만이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다고 예언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하나님을 온전히 알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31:34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어떤 사람들이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 할 필요가 없다고 했습니까?

어떤 사람들이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하나님을 안다고 하였습니까?

바로 새 언약의 법을 마음에 새기고 지키는 사람들입니다.

여기서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고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하나님을 온전히 안다는 말씀에는

당연히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안다는 뜻도 포함되지 않겠습니까?

더욱이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에서

하나님은 히브리어로 엘로힘입니다.

따라서 새 언약을 마음에 새기고 지키는 백성이

엘로힘 하나님을 온전히 알 게 됩니다.

 

반대로 말하자면

새 언약의 법에 순종하지 않는 자들은

결코 엘로힘 하나님을 온전히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새 언약을 마음에 두지 않고

순종하지 않는 세상의 수 많은 사람들은

지금도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새 언약의 법을 깨닫고 행하여

엘로힘 하나님,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성도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