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님의 교회를 바방하고 안식일을 믿지 않는 자들은???

하나님의 교회를 바방하고 안식일을 믿지 않는 자들은

2:11을 인용하여 안식일과 절기가 폐지 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왜 그들의 주장이 거짓 주장인지 알아보겠습니다~

 

2:11

내가 그 모든 희락과 절기와

월삭과 안식일과 모든 명절을 폐하겠고

 

하나님께서는 어떤 사람들에게

안식일과 절기를 폐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까?

하난미을 온전히 따르는 성도들에게 하신 말씀이 아니라

바알 숭배자들에게 하신 말씀임을 알 수 있습니다.

 

2:8

곡식과 새 포도주와 기름은 내가 저에게 준 것이요

저희가 바알을 위하여 쓴 은과 금도

내가 저에게 더하여 준 것이어늘

저가 알지 못하도다

 

2:13

저가 귀고리와 패물로 장식하고 그 연애하는 자를 따라가서

나를 잊어버리고 향을 살라 바알들을 섬긴 시일을 따라

내가 저에게 벌을 주리라 나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나님께서 구원과 축복을 주시기 위해

안식일과 절기를 폐하신 것이 아니라

바알을 숭배한 죄에 대한 벌로서 하나님의 축복이 담긴

절기를 폐하시겠다고 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안식일과 절기는

세상 끝 날까지 지켜져야 하는

하나님의 귀한 생명의 진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