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교회

시온에서 약속하신 엘로힘 하나님의 축복은???

시온에서 약속하신 엘로힘 하나님의  축복은???

   

시온은 하나님의 무한하신 사랑과 축복과 영생이 약속 된 곳입니다.

 

133:1-3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머리에 있는 보배로운 기름이 수염

곧 아론의 수염에 흘러서 그 옷깃까지 내림 같고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곳으로 구원의 장소이고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하나님의 처소입니다.

 

132:13-16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시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

내가 이 성의 식료품에 풍족히 복을 주고 양식으로 그 빈민을 만족케 하리로다

내가 그 제사장들에게 구원으로 입히리니 그 성도들은 즐거움으로 외치리로다

 

 

시온은 하나님의 처소인 동시에 마지막 재앙의 날에

우리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도피처이기도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지극히 사랑하셔서 마지막 시대에

큰 재앙을 당하게 될 때에는 지체하지 말고

시온으로 도피하여 구원 얻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4:5-6

너희는 유다에 선포하며 예루살렘에 공포하여 이르기를

이 땅에서 나팔을 불라 하며 또 크게 외쳐 이르기를

너희는 모이라 우리가 견고한 성으로 들어가자 하고

시온을 향하여 기호를 세우라, 도피하라,

지체하지 말라,

내가 북방에서 재앙과 큰 멸망으로 이르게 할 것임이니라

 

하나님께서는 장차 다가올 재앙의 날과 구원을 위해서 시온을 건설하셨고

또한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는 귀를 가진 사람들은

지체하지 말고 시온으로 도피하라고 알려주고 계십니다.

 

이처럼 시온은 하나님께서 영생의 축복을 명하시고

시온은 기쁨의 장소이고,

시온은 진리의 장소이고,

시온은 재앙에서 구원받는 도피처입니다.

 

그렇다면 시온은 과연 어떤 곳이고

무엇을 하는 곳이기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지는

다음에 알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