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는 돼지 국밥이 맛집?돈수백 강서점

돼지 국밥이  너무나 먹고 싶다는 지인 때문에 돼지 국밥집을 찾아 삼만리 ??? 했네요!
왜 돼지 국밥이 먹고 싶었을까 하면서 무슨 맛인지 많이 많이 궁금했지요!

상호가 돈수백인가 봅니다.
돼지국밥 프랜차이즈라네요!

밑반찬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시킨 돈탕반입니다.
돈탕반은 살고기만 넣어준다고 해서 ,,,,

국물은 사골 국물?같이 뽀얀네요.
여기에 양념 된 부추를 듬뿍 넣어서 국수 말아  먼저 먹는다네요.

지인은 깍두기와  먹는데 제 입맛엔 김치가 딱이더라구요!
돼지국밥에 추억이 있다면 모르겠지만 저는 딱히?
돼지국밥을 지인은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네요!

눈이나 비가 오는 날 먹으면 별미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청주에서는  돈수백이 돼지 국밥집으로는 좀 유명하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