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교회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는?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하나님을 믿는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모르는 이유는?

 

하나님을 믿노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세상에 많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교회 외에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을 찾아 볼 수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 이유는 그들이 새 언약 진리 안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만이

하나님에 대해 온전히 알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31:31-3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의 법을 마음에 새겨 준행하는 사람들의 하나님이 되시고

오직 그들만이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다고 예언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하나님을 온전히 알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31:34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어떤 사람들이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 할 필요가 없다고 했습니까?

어떤 사람들이 작은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하나님을 안다고 하였습니까?

바로 새 언약의 법을 마음에 새기고 지키는 사람들입니다.

여기서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고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하나님을 온전히 안다는 말씀에는

당연히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안다는 뜻도 포함 되어 있습니다.

새 언약의 법에 순종하지 않으면 하나님을 온전히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새 언약을 마음에 두지 않고

순종하지 않는 수 많은 사람들은 성경에 증거 되어 있는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지 못 하는 것입니다.

새 언약의 법을 깨닫고 행하여

온전히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고 구원 받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