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식일(토요일)을 지키지 않고일요일 예배를 주장하는 자들은?

안식일(토요일)을 지키지 않고

일요일 예배를 주장하는 자들은?

 

안식일을 부인하고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를 성경에 기록 된 말씀인 것처럼

가르치는 이들은 악을 행하는 자들입니다.

 

느 13:17

내가 유다 모든 귀인을 꾸짖어 이르기를

너희가 어찌 이 악을 행하여 안식일을 범하느냐

 

 

안식일을 범하는 것은 악을 행하는 행위라고

하나님께서는 단호하게 말씀 하셨습니다.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고자 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안식일을 지키지 못하도록 하는 자들은 누구일까요?

하나님의 성도들을 유혹하여 안식일을 잊어버리게 하고,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라고 명하신

하나님 말씀을 외면케 하는자들은 누구일까요?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단 마귀입니다.

그들의 결과는 어떠할까요?

 

 

겔 20:12-13

또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

그러나 이스라엘 족속이 광야에서 내게 패역하여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나의 율례를 준행치 아니하며

나의 규례를 멸시하였고 나의 안식일을 크게 더럽혔으므로

내가 이르기를 내가 내 분노를 광야에서 그들의 위에 쏟아 멸하리라 하였으나

 

 

하나님의 규례를 멸시하고 하나님의 율례를 준행치 아니하며

하나님의 안식일까지 범하는 자들위에는

하나님의 분노를 그들의 위에 쏟으신다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분노를 받은 그들이 구원함을 얻겠습니까?

절대로 없습니다.

살 수 있는 규례와 율례를 행치 아니하고 멸시한다면

영원한 죽음의 길을 스스로가 자초하는 행위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는 규례 안식일을 외면하는 자들에게

살지 못할 규례를 주셨으니 그것이 일요일 예배입니다.

 

 

겔 20:25-26

또 내가 그들에게 선치 못한 율례와 능히 살게 하지 못할 규례를 주었고

그들이 장자를 다 화제로 드리는 그 예물로 내가 그들을 더럽혔음은

그들로 멸망케 하여 나를 여호와인줄 알게하려 하였음이니라

 

 

안식일을 부인하고 멸시하는 자들이 일요일을 지키는 것을 볼 때

일요일 예배는 살지 못할 규례임이 분명합니다.

살지 못할 율례와 규례는 불순종하는 자들에게 내려진 하나님의 진노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규례 안식일을 지키며

하나님의 축복속에서 영원한 생명을 얻습니다.

천국을 사모하며 믿음의 길을 걸어가는 우리들은

하나님의 계명 안식일을 감사함으로 지켜

예비 된 영원한 안식에 들어갈 수 있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다 되어야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ElHQDifGv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