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절기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하피모,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하피모,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멸망 받는다.

 

하나님을 믿노라 하고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서

천국에 갈 수 있다고 주장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천국에 갈 수 있을까요?

 

20:11-13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내 율례를 주며 내 규례를 알게 하였고

또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

그러나 이스라엘 족속이 광야에서 내게 패역하여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나의 율례를 준행치 아니하며

나의 규례를 멸시하였고 나의 안식일을 크게 더럽혔으므로

내가 이르기를 내가 내 분노를 광야에서 그들의 위에 쏟아 멸하리라 하였으나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규례와 율례를 주어 하나님을 알게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규례인 안식일을 통해서

하나님의 백성으로 표징을 삼아 주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규례인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자들에게는

하나님의 분노를 그들 위에 쏟겠다고 하셨습니다.

안식일을 지키지 않아 하나님의 분노를 뒤집어 쓴 자들이

천국에 갈 수 있을까요???

 

하나님의 규례인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규례인 안식일 지키지 않는 하피모.

누가 천국에 갈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