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상

청주 지웰시티 맛집 두끼!

지웰시티쪽에 위치한   "두끼"  라는 떡볶이 뷔페 다녀왔어요~

 

 떡종류가 무려8가지!! 버섯과 파, 부추같은 채소들과

어묵, 삶은달걀, 소세지, 홍합 등등 재료가 많이 있어요~

 

각종 면사리들도 있더라구요~

나중에 배가 너무불러서 사리는 패스~ 

 김말이, 만두, 오징어튀김, 고구마 튀김까지!

튀김이 바삭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선 소스 6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각자 취향에 맞게 골라서 소스를 만들면 됩니다!

 이렇게 만드는 방법도 나와있어요~

소스들이 다 맛나서 아무렇게나 만들어도 다 괜찮더라구요~

 떡볶이에 어묵이 빠지면 섭섭하죠잉~

필수로 1개씩 꼭 먹고왔네요~

각종 라면들까지!!없는게 없더라구요~ 

첫판 떡볶이!!!정말 맛있었어요! 지금도 생각나는 그맛!!ㅠ 

 치즈추가하면 이렇게 냄비테두리에 치즈를 씌워주십니다!!!

치즈추가는 4000원 이에요~ 

진짜 맛났던 튀김튀김!!

볶음밥이 빠지면 섭섭하죠!!!김가루에 옥수수콘, 김치까지!!

볶음밥 재료도 완벽!

배가 너무 불러서 공정하게 4등분해서 나눠먹었어요~ㅋㅋ

오전 11시 오픈이라 일찍가자 하고 12시에 갔는데 사람들이 꽉차있더라구요~

성인은 7900원! 학생은 6900원입니다! 대학생이라도 학생증있으면 학생가격으로 할인받을 수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고 왔어요~복대동 지웰시티 맛집 두끼!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