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절기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새언약 안식일이 폐지 되었는가?

율법은 폐지되었는가?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니다.

 

 

 

대부분 기독교인들은

율법이 예수님의 십자가로 폐지되었으므로

더 이상 지킬 필요가 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안식일 역시 율법이므로 폐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예수님께서 오셔서 율법을 모두 없애버리셨을까요?

 

[ 5:17]

내가 율법이나 선지자나 폐하러 온 줄로 생각지 말라

폐하러 온 것이 아니요 완전케 하려 함이로다

 

예수님께서는 율법을 폐지시키러 온 것이 아니라

완전하게 하러 오셨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율법이 단순히 폐지가 된 것이 아니라

완전하게 되었다는 말씀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불완전한 율법을

완전한 율법으로 바꾸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히 7:12에서는 율법이 폐지되었다하지 않고

율법도 반드시 변역하리니라고 기록하였습니다.

변역이란 폐지되어 없어진 것이 아니라

바뀌어졌다는 말씀입니다(6:14).

따라서 예수님께서는 율법을 폐지시키지 않으시고

완전한 율법을 세우셨습니다.